우 토 로

우토로 공짜로 도와 주기-기분 좋은 소식

Bluepango1 2007. 12. 27. 12:10
 
우토로 마을이란 이슈가 장기화 되면서 많은 분들의 뇌리에서 지워졌습니다.
어쩜 이 글을 접하시는 분들은 또 우토로 문제냐? 하시며 외면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우토로 마을 분들은 우토로를 지키기 위하여 20여년간이나 법정 투쟁을 해 오셨습니다.
우리가 그 사실을 알고 수년전부터 해 오던 우토로 마을에 희망을 타이틀을 걸고 다음에서  다시 이슈화를 시킨 것은 고작 5개월 정도밖에 되지는 않습니다.
우토로 마을 분들에 비하면 얼마되지 않는 기간이지요.
 
마지막으로 우토로 마을 돕기 이슈화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라며 새롭고 아주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 이슈화는 비교적 쉬운 일입니다.
그저 광고 공익광고 다는 것입니다.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이지요?
제가 12월 21일자로 이러한 소식을 올렸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내용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간단하게 요약을 해보면요,
"실종 아동, 실종 노인 공익 광고와 같이 블로그내에 공익 광고를 게재하여, 클릭에 의한 수익금을 선정된 곳에 기부하는 아주 훌륭한 프로젝트입니다. 이 새로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후원 업체로는 (주) 옥션이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정말 기쁜 소식은요  애드클릭스 워크온 프로젝트의 첫번째 수혜 대상자가 바로 우토로 마을로 결정이 된 것이랍니다.^ ^ "

 

그 워크온 프로젝트 시작일이 바로 오늘 12월 27일입니다.

어떻게 광고를 다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우토로 애드 클릭스 신청을 합니다.

애드클릭스 신청하기 주소 : http://adclix.daum.net//adclix/walkon/main.daum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파란원안에 있는 워크온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일제강제 동원 마을 우토로를 도와 주세요.  주소 : http://adclix.daum.net//adclix/walkon/list.daum

 

 

위의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포스트배너, 사이드 배너 선택을 하게 됩니다.

원하시는 배너 위치를 선택하시고요, 광고 효과에 있어서 포스트 배너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 포스트 배너를 선택했고요, 그 아래 5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하기가 있습니다.

자기 블로그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에 클릭을 하시고요, 내 블로그로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몇분뒤부터 광고는 적용되기 시작합니다.

제 블로그에 아래와 같이 적용이 되었네요. ^ ^

이제부터 전 재미있게 블로깅 하면서 우토로 마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힘 안들이고 좋은 일 할 수 있는거 있으면 다 나오라고 하세요. ^ ^

 

우토로 애드클릭스 워크온 광고를 게재하고 여기에서 발생되는 수익은 본인 블로그 에드클릭스 워크온 보고서에 상세하게 보고가 됩니다.

월별 수익금은 얼마이고 그 수익금이 우토로 마을에 전액 기부된다는 것이 상세하게 보고가 된답니다.

 

다음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네티즌 여러분, 실종아동, 실종 노인 공익 광고와 같이 우토로 워크온 캠페인에 참여 하시지 않겠습니까?

전 그동안 애드클릭스로 월 평균 삼만원정도를 벌었답니다. 전 앞으로 애드클릭스에서 발생되는 광고 수익 모두 우토로 마을을 돕는데 쓰겠습니다.

 

사랑하는 다음 블로거 여러분!!!

우리 모두 사회 공헌 프로젝트인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광고 게재하는데 참여 합시다.!!! ^ ^

 

대한민국 만세~~`

다음 블로거 만세~~~~

다음 애드클릭스 워크온 만세~~~~~~~

우토로여 영원하라~~~~~~~~~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클릭스 워크온

 

이글을 보신 분들에게...

 오천원으로 좋은일 하는 산타클로스가 되어 보겠어요?

여러분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시고 계시나요?

즐거운 밤에 이러한 말씀 드려 죄송한데요, 즐거울때 일수록 어려운 이웃을 한번 정도 되돌아 보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있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의 할아버지들 이야기입니다.

이분들은 주공에서 제공하는 멋진 임대 주택에 들어가게 된답니다. 그런데 보증금 100만원이 없어 들어 가시지 못합니다.

그래서  화장실도 없고, 월세를 내려고 끼니를 걸러야 하며, 겨울이면 추위에 떨어야하는 쪽방에서 계속 지내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제민주본부에서는 이번 21일부터 일인당 오천원씩을 모아 400만원을 마련하여 네분에게 임대 주택에 들어가실 수 있도록 하는 따뜻한 운동을 벌이고 있답니다.

24일 현재 123만원을 네티즌들이 십시일반 보태어 할아버지 한분을 화장실이 있는 편한 곳으로 모실 수 있게 되었다고 기뻐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직 세분을 더 모셔야 하기에 돈이 약간 모자랍니다.

여러분들의 크리스마스 따뜻한 손길을 기다려 봅니다.

여러분들의 오천원이 할아버지 세분에게 평생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게 합니다.

 

오천원 선물하는 산타클로스가 되어 주세요.

아래 제목을 꼭 클릭해 주세요...

 

                쪽방촌 할아버지께 월세보증금 5000원씩 모아주세요

 

네티즌들 쪽방촌의 산타가 되다.

  

 

촛불 배너 제작 love lamp

 

인희 죽음의 진실은사는게 너무 괴롭다.

 

8개월 갓난아가의 죽음의 진실은?  갓난 아가의 충격적인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