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토 로

우토로 청원모금 서명 최단시간 목표 달성

Bluepango1 2007. 12. 21. 22:33

오늘 오전에 우토로 관련 기쁜 소식을 두가지 전해 드렸었습니다.
한가지는 애드클릭스 워크온 프로젝트의 첫번째 수혜 대상자가 바로 우토로 마을로 결정된 것과요, 또 한가지는 아고라 청원에서 어제부로 모금 청원이라는 것을 새롭게 생겼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토로 마을 아고라 서명 청원을 하게 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하고 아고라 서명 청원에 글을 올리고 서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5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서 서명 인원 100% 달성을 하였고요, 벌써 모금 진행 여부를 심사중이라는 메세지가 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를 캡쳐 해서 올려 놓은 후 아로라 다음 모금 청원 원글을 복사하여 올리려고, 게시물로 만들기를 클릭하여 복사를 한 후 이곳에 붙여보니 오분여도 채 안되어 네분이 더 서명에 참여 해 주셨네요.
물론 서명 목표 100%는 달성 했지만 꾸준하게 서명 인구가 증가 한다면 최종 심사 대상에서 선정되는데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요 주변의 분들에게 전해 주셔서 더 많은 분들이 서명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토로 마을의 우리 한민족 어르신들이 네티즌들의 노력으로 영원히 정착할 수 있다면 이 얼마나 보람있는 일이며 가치있는 일이겠습니까?
전 우토로 마을 모금 청원 확정될때 까지 꾸준하게 홍보할 것이고요, 여러분들도 도와 주시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Daum 아고라

심사중 우토로 국제 대책 회의,다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토로 마지막 모금 운동

162분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우토로 마을이 모두 해결된 것으로 아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우토로 마을에 대한 중요성은 여러분들도 익히 아시리라 믿습니다. [ 아래 주소로 들어가 보시면 여중생의 우토로 마을 돕기에 관련된 글이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면 우토로에 대한 우리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323152 ] 현재 우토로 마을에 지원된 금액은요, 한국 정부의 30억원, 국민 성금 5억원, 재일동포 1세 어르신 3억원 지원, 이렇게 38억원이 모금이 되었습니다. 총 40억원이 토지 매매 대금이니 2억원이 모자르답니다. 내년 2월까지 2억원이란 돈이 마련이 되어야 우토로 마을이 진정 살아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동안 네티즌 여러분들이 두달여간에 걸쳐서 우토로 마을을 살리려 얼마나 노력을 하셨나요? 정말 눈물겹도록 애쓰셨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이제 중요한 마무리가 남았습니다. 우리 네티즌들이 다시한번 마음을 모아 이억원이라는 큰 돈을 십시일반 마련하여 우토로 마을을 영원히 우리 곁에 보존 합시다. 감사합니다.

청원 원문보기

아고라 모금 청원 서명하기 ☜ 바로 가기 클릭

 

 벌써 모금 청원서명 100% 초과 달성입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2007년은 내 생애 최고의 해]

 

'2007 블로거기자상 후보' 선정 투표하러 가기 ]

 

 

촛불 배너 제작 love lamp

 

인희 죽음의 진실은사는게 너무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