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토 로

우토로에 다시한번 희망을 주는 소식

Bluepango1 2007. 12. 21. 09:15
 

 우토로 마을에 희망을 선사 할 수 있는 소식을 또 한번 전해 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현재 우토로 마을은 2007년 11월 5일에 통일 외교 통상 위원회에서 우토로 토지 매입 지원금 30억원이 의결됨으로서 우토로 마을이 영구히 우리들 곁에 남아 있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30억원 지원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끝은 아닙니다. 아직까지 2억원이라는 자금이 더 필요합니다. 그 2억원은 내년 4월까지 마련해야 하는 어려운 문제가 남아 있지요.

그동안 모금 되어진 성금 현황을 보면 4개월 정도 남은 기간에 민간 모금으로 2억원을 충당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올해 8월 우토로 마을 문제가 다음 블로거들로부터 커다란 이슈화가 되었고, 다음 블로거뉴스 편집진들의 큰 지원에 힘입어 1,500만원 상당의 성금이 걷혔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이러한 이슈화는 다시 불붙기 쉽지 않다는 것을 감안하면 짧은 4개월 안에 2억원이 걷힌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판단되어 집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전해 드릴 소식은 그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아주 기막힌 소식이랍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12월 13일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다음 워크온은 애드클릭스의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는 프로젝트랍니다. 실종 아동, 실종 노인 공익 광고와 같이 블로그내에 공익 광고를 게재하여, 클릭에 의한 수익금을 선정된 곳에 기부하는 아주 훌륭한 프로젝트입니다. 이 새로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후원 업체로는 (주) 옥션이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정말 기쁜 소식은요  애드클릭스 워크온 프로젝트의 첫번째 수혜 대상자가 바로 우토로 마을로 결정이 된 것이랍니다.^ ^

어깨가 들썩거리며 춤이라도 덩실덩실 추고 싶은 심정입니다.

우리 블로거들은 우토로 돕기 공익 광고 하나를 달기만 해도 우토로 마을을 최종적으로 도울 수 있는 영광을 안게 되는 일이니 얼마나 기쁜 일입니까?

 

두번째 희망 소식이 있습니다.

정말 기분 좋은 뉴스가 되겠습니다.

여러분들, 아고라 청원 아시지요?
아고라 청원에서 어제부로 모금 청원이라는 것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모금 제안부터 진행까지 네티즌의 생각과 힘으로 만드는 네티즌 참여 모금 서비스라고 합니다.
우토로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모두 참여 하여 아고라 모금청원에 힘을 모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모금 청원은 청원을 올린다고 해서 다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모금이 진행되어 집니다.
현재 제가 아고라 모금 청원에 제안을 했습니다.

우토로를 아끼시고, 사랑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방문을 해주셔서 지지를 해 주십시요.

지지 네티즌 100명 이상이 서명을 하시면 모금 심사가 진행이 됩니다. 

모금 심사는요, 다음과 다음세대재단으로 구성된 모금 심사 위원회가 모금의 적정성을 판단하여 최종 모금 규모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전 확신합니다. 그동안 우토로를 아껴 주시고 지원해주신 대한민국 국민과 네티즌 여러분들이 마지막으로 우토로 마을을 보존해 주시기를 원하신다는 것을요.
저의 이 믿음이 맞다면 모두 아래 주소로 방문하셔서 지지 서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토로 마을엔 이억원이라는 금액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2억원만 더 모금이 된다면 우토로 마을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그 땅에서 꿈과 희망을 키우며 자라날 우리들의 어린아이들이 행복하게 꿈을 키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다시한번 '우토로에 희망을' 이란 타이틀로 이슈화의 바람을 일으켰으면 좋겠습니다. 

아고라 모금 청원 서명을 하신 후 글을 계속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고라 모금 청원 서명하기 ☜ 바로 가기 클릭

 여러분 벌써 모금 청원서명 100% 초과 달성입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애드클릭스 사회 공현 프로젝트 워크온이 어떠한 것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아주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고요,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많기에 각 이미지별로 중요 사항만 간단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실종 아동, 실종 노인 공익광고처럼 자기 블로그에 게재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참으로 간단하게 아름다운 일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자기 블로그에 공익 광고를 게재 하고, 블로그 독자가 광고를 클릭 할때 발생되는 수익금은 광고 후원사에서 블로거 명의로 우토로 마을에 지원됩니다.

후원기업 만세~~~ 워크온 만만쉐에~~~~~^ ^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워크온 설정 방법은 애드클릭스 설치하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요. 애드 클릭스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가입을 하시고 설명에 나와 있는대로만 하시면 아주 쉽게 자기 블로그에 공익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지금은 준비 기간이고요 12월 27일부터 실시가 됩니다. 전 크리스마스보다 워크온 캠페인이 시작되는 날이 더 기다려 지는 군요. ^ ^

"블로거 여러분 12월 27일을 우토로 마을 공익 광고 다는 날로 정합시다."

 

다음 블로거뉴스 편집진들에 이어, 다음 애드클릭스, 다음 아고라 청원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프로젝트를 만들어 주어 우토로 마을에 희망을 선사해 주심을 진심으로, 짐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캐쉬 담당자님께 부탁 하나 하겠습니다.
다음 캐쉬로도 아고라 청원 모금에 기부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 클릭스 워크온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행복한 발걸음"

누가 만드셨는지 너무 멋지네요.!!!

 

  

[2007년은 내 생애 최고의 해]

 

'2007 블로거기자상 후보' 선정 투표하러 가기 ]

 

 

촛불 배너 제작 love lamp

 

인희 죽음의 진실은사는게 너무 괴롭다.

 

8개월 갓난아가의 죽음의 진실은?  갓난 아가의 충격적인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