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토 로

외교부는 국민을 버리지 말라! - 온라인 촛불 시위 예고 -

Bluepango1 2007. 10. 13. 09:46

일시 : 2007년 10월 14일 일요일 오후 6시(한국시간) ~ 월요일 늦은 밤까지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장소 : 현재 이슈 트랙백 베스트에 알마님의 정부 우토로 지원금 절반으로 줄어드나 이 기사가 올라

          가  있습니다. 장소를 그곳으로 정해서 알마님의 글에 트랙백 거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트랙백 거는 방법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다음블로그나 외부블로그에 트랙백쓰기 (표시된 부

          분)를 클릭하고 제목과 아래의 내용 사진을 그대로 복사 하셔서 올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더 하시

          고 싶으신 이야기들은 촛불 사진 아래에 글을 써주시면 됩니다. (똑 같은 내용이라 하더라도

        추천은 기본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추천은 촛불시위에 한해서 입니다.)

 

 

          트랙백 기사 쓰기 주소 http://bloggernews.media.daum.net/issue/view?id=108

 

제목 : 교부는 국민을 버리지 말라!

 

내용 :           "우토로 주민, 소말리아 피랍선원을 버리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을 버리는 것이다."

 

 

 

출처 : 실비단안개님 

 

 정부는 우토로 토지 매입 대금을 30억원을 지원해 주기로 했다. 턱없이 부족한 돈이지만 해외 동포들에게 지원하는 처음있는 일이라는 점에서 환영한바 있다.

하지만 한달되는 시점에서 15억으로 축소한다는 외교부 관계자의 말을 접했다.

이게 무슨 황당한 일인가? 지금 정부가 국민들하고 장난치고 있는 건가?

 중략......

... 그 국정원장은 이런 유사한 상황 발생시 어디든 간다라고 전해 들은바 있다.

그런데 소말리아 선원 피랍자들은 어찌된 일인가?

이거 말같지도 않은 X 같은 상황이다.

도대체 이 나라 정부가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곳이란 말인가?

대한민국 정부는 우토로 마을 지원금을 한푼이라도 축소하지 말것이며, 소말리아에 국정원장을 당장 파견하여 우리 국민들을 데려오기를 강력 촉구한다.

 

 이러한 식으로 촛불 아래에 자신의 견해를 적어 주시면 좋고요, 그냥 제목과 촛불만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그냥 촛불만 걸어 놓은 것이 온라인 촛불 시위의 의미 이니, 초만 걸어 놓으면 창피해서 못하겠다하고 참여를 하지 않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

 

그리고 블로거 뉴스를 보낼때 어디 특정한 곳이 아니 자기의 맘 가는 곳을 선택하여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대한민국 정부가 길을 바로 가지 못함에 우리 블러거들이 길을 바로 잡아 주고자 함이니 이번 온라인 촛불 시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