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토 로

네이버로 갑시다!

Bluepango1 2007. 8. 25. 13:46
우토로마을을살리자 우토로마을을살리자

 

 

 

 

 

 삼일전부터 잠자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를 깨워 '우토로 마을'에 대한 글을 옮겨 싣고, 여러분들이 써주신 글을 스크랩 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활동하던 카페와 바누아투 한인회 카페 회원들에게까지 협박?하며 우토로 마을 살리기에 동참해달라는 글을 띠웠었지요.

그렇게 여러날을 이문도 두드려보고 저문도 두드려 보고, 네이버 파워 블로거에도 부탁해봐도 네이버는 철옹성처럼 느껴졌습니다.

몇분 정도만 관심을 표현할뿐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던중 푸른가을님이 네이버에 진출을 하여 벌써 블링크를 만들어 놓고 우토로 마을 이슈화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계십니다. 현재 일곱분이 참여중이십니다.

'우토로이슈화할래' 외에 블링크가 '우토로 좋아해', '우토로 마을 돕기 할래' 두개 더 있으니 그곳도 연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네이버에 '우토로 마을 알리기'에 좀 적극적으로 다가서야 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우리가 Daum처럼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가 되어 있었다면 네이버에서도 비교적 쉽게 접근을 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보니, 네이버에 가보면 완전 왕따 당하는 기분이랍니다. ^ ^

그래서  우리들이 네이버로 넘어갈때 한곳에서 모여 '우토로 마을 알리기'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아모아서 액기스만을 들고 각개전투로 산재하는 방식을 택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네이버에 우토로 카페 하나 만들어 놓고 왔습니다.

 자신이 Daum에서 '우토로 마을 알리기'에 바람잡이 였다고 자처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카페로 오시기 바랍니다.

 이곳  Daum은 우리가 아니어도 많은 분들이 전파를 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 '우토로에게 희망을'   참여는 하지 않는다 하셔도 방문하셔서 응원이라도 하시면 큰 힘이 되겠지요. ^ ^

 

 

 

네이버의 '우토로에게 희망을' 카페 메인 화면

다음 블러거님들의 허락없이 옮겨 놓은 글도 있습니다.

하지만 출처는 분명히 밝혔구요,

우토로 문제 만큼은 불펌해도 용서가 되리라 믿습니다.

 

네이버로 모인다고 해서 완전히 가는건 아니라는거 아시지요?

틈나는대로 들어 올테니 오시면 글 남기시는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