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타/기타

마로를 돕기 위한 다음과 네이버의 노력

Bluepango1 2009. 9. 8. 19:39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다음은 아고라 모금 청원에서 정말 선한 일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는 해피빈을 통해서 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마로를 위한 모금 운동에서도 아고라 모금청원과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모금 운동을 펼쳤습니다.
굿네이버스는 네이버 해피빈을 적극적으로 활용을 하여 마로를 위한 콩 7만개(7,000,000원)를 모으기 위하여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모금 운동을 벌였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모금은 완료 되었고요, 모금액은 성공적으로 모두 걷혔습니다.

다음 아고라 모금 청원에서는 마고를 위하여 아고라 모금 청원 사이트의 날개에 적극적으로 청원 광고를 노출 시켜 모금운동을 벌였습니다.

 

    마고를 위한 아고라 모금 청원 마감 이틀을 남겨 두고 있지만 모금 목표액엔 아직 조금 미달이군요.
현재 마로에게 필요한 총 금액은 2천만원이랍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마련한 금액을 합하여도 부족하군요.ㅠㅠ

현재까지 선한 네티즌들께서 십시일반으로 정말 큰 돈을 마련해 준것은 기적이라할 만합니다.

그러나 마로가 회복하기 위하여 장기적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선 더 큰 금액이 필요합니다.

전 이글을 읽고 어떤 독지가께서 마로를 위하여 병원비와 생활비를 후원해 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마고의 어머니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마고를 위한 정성스런 간호와 기도외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마고의 아빠는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고요....ㅠㅠ
어려운 이웃들에겐 더 큰 고통이 찾아가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저 역시 이 글을 쓰며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마로를 위하여 기도 밖에 할 수 없다는 것이 답답하군요.
그러나 전 기적을 믿으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마로를 위하여 훌륭한 만남을 준비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아멘!

 

마로를 위하여 기도하는 마로 어머니

 

 

마로를 위해 모금 운동에 참여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소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 댓글은 무료로 참여 하시는 것입니다. 한자만 적으셔도 다음 측에서 100원을 마로에게 기부합니다.


클릭 ☞  직접모금 참여 응원댓글 참여  클릭


혹시 마로를 개인적으로 돕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굿네이버스 나눔사업부 양재명 부장, e-나눔팀 박미경 팀장, 담당자: 최정란 간사www.goodneighbors.kr, cjr81@gni.kr, Tel)02-6717-4016, 011-9862-7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