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토 로

[스크랩] [우토로] 기부했습니다. 같이 해요~

Bluepango1 2007. 8. 29. 19:07

www.utoro.net에 가면 모금에 동참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죠.

 

 

클릭하면 아름다운 재단 기부 페이지로 갑니다. 실명 기부를 하면 나중에 기부금 영수증 처리를 받을 수 있지만, 저야 뭐 그럴 일도 없고 해서 익명 기부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전에도 몇 번 했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이라 그런지 잘 되지 않더군요....그런데 저 말고도 이런 말씀 하시는 댓글을 몇 번 본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정보를 다 집어 넣고, 성금하기를 누르면,  엑티브 X를 설치하라는 말이  나오면서 그동안 입력한 내용이 날아갑니다.....만일 마음을 담아 길고 긴 아름다운 그을 남기시려면 사전에 본문 내용을 복사하기 해 둡니다...^^;;;;;; (한글로님 이런 경우는 엑티브 X가 필수적으로 필요한가요? ^^;;;)

 

우토로 마을에 성금을 내겠다는 저의 마음을 시험하고자, "너는 진짜 우토로 마을을 돕고 싶으냐?"라고 물어 보기라도 하듯.....이번엔 아래와 같은 에러가 또 났습니다.

 

 

 

어쩌면 우토로를 알린다고 컴퓨터 앞에서 보낸 시간 동안 나가서 일을 하고 그 돈을 받아서 보냈으면 더 큰 도움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어요.....하지만, 다른 블로거들과 함께 열심히 알린 결과, 우토로에 대해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는 분, 알긴 알았는데 이번에 기부했다는 분, 전에도 했는데, 이번에도 또 했다는 분들을 댓글로 만나게 되니.....나름 보람은 있었습니다....보람으로 만족하자 싶은 마음도 들었지만.......

 

그래도 역시 현질~이 최고라고 하던데...!!!!! 포기하지 말자 싶어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이러다 새벽닭이 울기 전에 송금이나 할 수 있을까하던 고민을 뒤로 하고.....

세번째 시도를 해서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액수는 밝힐 수 없지만, 이번달 수입의 상당액이었어요....^^;(워낙 수입이 적어서....헤~)

 

 

 

어디 기금 내고나서 냈다고 생색내는 것 같아 사실 민망해서 조용히 내고 말려고 했는데요..... 이렇게 블로그에까지 올리는 건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한번이라도 더 용기를 내시라고......당신이 아니면 안 된다고.......우리 국민만 해도 4천만이 넘지만, 바로 이 글을 보시는 당신의 행동이 필요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이렇게 뻘짓을 합니다.

 

보시는 여러분도 가능하시면 www.utoro.net에 가서 기부하기를 눌러서 동참해 보세요~

뿌듯뿌듯!

 

아니면 아름다운재단 우토로돕기 코너로 바로가기 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http://www.beautifulfund.org/foundation/addOn/campaign/cp_content.jsp?c_no=006005001&CampaignID=7¤tPage=1&AreaID=756&FundID=836

 

이미 book&design님께서 송금증을 증거물로 포슷힝~하신 게 있는데요....찾아서 트랙백 걸겠습니다.

아콩부님께서 지금 지금 모금 상황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정리중이시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툰제작-강자이너님)

출처 : sepial.net
글쓴이 : 심샛별 원글보기
메모 : 골치 아픈 문제 생각지 말고 우리가 기부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