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물바누아투 세번째 공연-행복^^

Bluepango1 2008. 11. 9. 20:25

정말 오랫만에 공연을 했습니다.
그동안 몇차례 시도는 했지만 번번히 무산 되었고요, 매주 하는 연습도 간혹 제가 피곤해서 하지 못하고, 때론 팀원이 오지 않아서 못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약간의 고비가 있었지만 사물 바누아투를 창단한 이상 쉽게 그만 둘 수는 없었고요, 때가 되면 모든 것이 잘 풀릴 것이다란 생각으로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오늘 에라탑에서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어제 열심히 연습을 했고요, 오늘 오후 4시에 모여 또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이곳이 저희 사물 바누아투가 매주 모여서 연습하는 곳입니다.


동네 사람들이 와서 구경을 하고 있네요.^^


사물놀이패 중에 이렇게 멋진 북잽이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요새 맥슨이 컨디션이 좋지 않은 듯, 매우 힘들어 합니다.


장고잽이 좁은 무아지경에 빠졌습니다.^^


언제나 웃을을 잃지 않는 바스코.


외국인도 사물 바누아투 연습하는 것을 흥미롭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좀 민망한 사진이 되어서 죄송합니다.


철망 밖에서도 지켜보고 있네요.


제가 담배를 끊어더니 살이 좀 붙은 듯 하네요.
낮잠을 자서 부은건가?^^


자~~ 이제 공연 준비합시다...


오늘 오후 6시에 있었던 공연 모습입니다.
너무 어두워서 야간 모드 비디오로 찍었고요, 그 영상을 캡쳐한 것입니다.


오랫만에 많은 관중?^^ 앞에서의 공연이라 좀 실수가 있었지만 아주 즐거워하며 기뻐하는 모습에 사물 바누아투 창단한 것에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위 사진은 사물 바누아투 전속 사진사 임준혁 군이 찍어 주었고요, 조만간 공연 사진과 비디오를 편집하여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물 바누아투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